CAFE

답글

  • 여즘 매일 술 먹는다는 ㅋㅋㅋ 그래도 집에 들어 오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젤 반기는 얄리 술냄시 풀풀 날려도 오빠 왔다구 품안에 쏙 오는 이삔 얄리 귀여워서 사진 찍어 주니 포즈 잡는다는 얄리 사랑해 아프지말구 건강하게 오래 오래 내 옆에 있다는♥ 나중엔 살사도 ㅋ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9.10 '여즘 매일 술 먹는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마얀 함 데꾸와~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