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가까운 전주에서 파티 있습니다~가까운 거리이니 만큼 다같이 파티 가요~~ 울 새내기분들도 이번에 전국 파티.그 열정 속으로 떠나 보세요~세로운 세계~ 새론 느낌을 받고 오실 꺼에요~다함꼐~ 파티 고고씽 해요~신청하실분들 개별 신청 하시지 마시고 게시판에 꼬릿글로 신청글 남겨 주시면다함께 단체 신청 하겠습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