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들려 봅니다.. 모두 안녕하시죠?
    대전 노체에서 10월 13일에 6주년 파티를 합니다. 자세한건 다음에 또 올릴께요. 시간 비워 두셨다가 꼭 오세요..
    그리구 아리님.. 꿀홀딩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작성자 소리[대전노체] 작성시간 12.09.12
  • 답글 수님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2.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