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세계대학평가에서 우리나라 서울대가 37위/ 작년보다 5계단 상승했다네요!!
    역시 1위는 미국 MIT / 2위는 영국 캠브리지 / 3위는 하버드

    어렸을적에 하버드하버드 하버드..ㅎㅎ 난 하버드 갈꺼야 했는데~~
    교육열이나 교육의질도 선진국일수록 높은듯~

    왠지 공부가 확 땡기는ㅎㅎ
    살사도 공부하면 재밌어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