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마트갔다가 생고구마 분말차 샀어요..ㅎㅎ (국산임)
    마얀오셨는데 혹시 배고프시거나 허기지시면 아리에게 살짝 윙크해주세요~~

    나눠드림@@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12
  • 답글 무조건윙크///ㅎㅎㅎ 윙크해야 주는걸로ㅜ 딱 주는 거에요잉~~@@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9.13
  • 답글 윙크는......;; 차는 먹고싶공~ >0<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2.09.12
  • 답글 윙크못하는 사람은 두눈만 껌뻑껌뻑...우짜지요? ^^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09.12
  • 답글 난  찐하게 윙크 ^^♥ 작성자 오케이OK 작성시간 12.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