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호 태풍 산바땜시 목포서 비상 근무 체계 돌입 광주는 별 피해 없으신가여?^^ 무사히 지나가기만을 간절히 바라는 1인 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9.17 답글 광주은 심하진 않으것 같어요 촬스님 별 피해 없지요?? 고생 많으 시네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