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둘?정리도하고?계획도세워보긍?비가오는날이참좋은건?추억이그리워지는이유딱하나밖에없어요ㅎㅎ 저한테는ㅎ참?삘링바차타도있구나ㅎ여러분은 비기오는날에? ㅇㅓ떤것들을추억하세요?? 술은못히지만 부침개와막걸리가땡기는날이네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