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나둘?정리도하고?계획도세워보긍?
    비가오는날이참좋은건?추억이그리워지는이유
    딱하나밖에없어요ㅎㅎ 저한테는ㅎ

    참?삘링바차타도있구나ㅎ

    여러분은 비기오는날에? ㅇㅓ떤것들을
    추억하세요??

    술은못히지만 부침개와막걸리가땡기는
    날이네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