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44기 셜리입니다.. 속성반으로 레슨 받았던~~ 네임이 이제서야 ...ㅎㅎ
    수요일은 갈수있을지 모르겠그요 목요일 수업은 가도록 할게요^^
    멋진 지도 부탁드리구요.. 열심히 해볼게요~
    작성자 셜리 (44기) 작성시간 12.09.17
  • 답글 셜리님 방가워써요~~ 즐겁게 지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17
  • 답글 앞으로 우리잘해봐요^^ 살사의세계에
    오신걸환영합니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17
  • 답글 셜리(44기) 이렇게 수정해주세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17
  • 답글 언니 ?오셨어요^^
    셜리멋진이름이세요~~

    몸매가멋지셔서?나중에플로어날아다니실거같아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