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 ㅏ이공~ 점심 맛나게 잘 머꽁~ 핸드폰 깨버렸어요.ㅠㅠ
액정 100조각남..ㅎㅎ
워쩌ㄴ ㅏ. ㅡㅡ^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19 -
답글 할말은 텔레파시로.........@@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9.19
-
답글 전호ㅏ는 되긴하나..유리가깨진상태라 만질수 없음..ㅎ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9.19
-
답글 먹통된 핸드폰 결국 액정깍지 ,, 이론이론, 연락두절임??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2.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