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먼 거리를 마다 않고 와주신 울 친구.수 사장님.아리.유카리님등등.많은 마얀가족들 여러분께 쌍촌동 라틴바 라콩가 1주년 미니 파티에 와주신점 감사의 인사드립니다.조졸하게 될예상을 뒤집게 해준 행복하고 즐기실줄 아시는 마얀 가족들의 방문에 너무나 감사 드리고.축하케익도 너무 감사 ㅋ

    울 친구 수사장님과 잠깐이나마 진지하고 즐거운대화. 그리 성사되어 모두가 함께하는 분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방문해주신 마얀가족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작성자 ★퉁★ 작성시간 12.09.23
  • 답글 덕분에 너무 재밌었어~ 땡큐~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24
  • 답글 역시 형님은 넘 부지런햐~~ ㅋ 작성자 몽구스 작성시간 12.09.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