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 칵테일정모 호주에서 호세&리 님 /// lee 언니 마얀 널러오신데효!!!~~~~~~~~~~~~
    후후!

    살사안에서 모두 하나입니다. 제가 지은 슬로건이긴하지만..^^;;
    모두모두 환영해주세요~~

    꼭 5년만에 방문하네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7
  • 답글 참고로 한국뇨자분이세요~~호주에서 살고있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