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칵테일정모 호주에서 호세&리 님 /// lee 언니 마얀 널러오신데효!!!~~~~~~~~~~~~
후후!
살사안에서 모두 하나입니다. 제가 지은 슬로건이긴하지만..^^;;
모두모두 환영해주세요~~
꼭 5년만에 방문하네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7 -
답글 참고로 한국뇨자분이세요~~호주에서 살고있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