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날.. 일욜은 바.. 문 안열어요???명절이라는 이유로? 광주에 가는데.. ;; 문여는 살사바가 어디인지 몰라서^^;; 작성자 ㅇ ㅣ 트 작성시간 12.09.28 답글 이트님 잘 지내셨어요^^ 일욜은 쉬그 화욜에 오픈 합니다~화욜날 광주 계시믄 꼭 오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