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명절 전야제 칵테일 밤샘정모 가기를 기다리고 있어여 ㅎㅎ 야간근무 8시에 땡하고 마치면 마얀으로 달려갈 예정 ㅋㅋ 바로 진주 고향 갈려다가 마얀 들렀다가여^^ 오늘은 불금 불금 달려달려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