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마마님ㄲ ㅔ 응석도 부리긍~~ 청소도 하긔ㅣㅣㅣ추석맞이 전도 부치고 꼬기도 꿔머끙~~ 대하도 머끙!!가족들끼리 오손도손 담소도 나느긍!아// 마음이 따뜻해지는 날이네요~ 배는 하루죙일 불러있긍!!모두들 명절 잘 보내긔 계시나요??따뜻한 추석 잘 보내시긔 2일날 이쁜모습으로 만나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