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모처럼 마마님ㄲ ㅔ 응석도 부리긍~~ 청소도 하긔ㅣㅣㅣ
    추석맞이 전도 부치고 꼬기도 꿔머끙~~ 대하도 머끙!!

    가족들끼리 오손도손 담소도 나느긍!
    아// 마음이 따뜻해지는 날이네요~ 배는 하루죙일 불러있긍!!

    모두들 명절 잘 보내긔 계시나요??

    따뜻한 추석 잘 보내시긔 2일날 이쁜모습으로 만나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