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칵테일정모 음악도 조쿵 칵테일도 조쿵~~~~ 정신이 꽐라됐어요..ㅎㅎ칵테일 이름이........음음.??사랑을 할때 생기는 오묘한~~느낌이라는데....ㅎㅎㅎ다들 그러셨는지??..ㅎㅎ넘넘 즐거웠어여!!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9 답글 아리님 꽐라되면 어떻게 변하는지 궁금하네요. ㅋ 나도 즐겁고 싶으닥...ㅡㅜ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09.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