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올라가여.. 추석맞이 칵테일 정모때 찍은 사진.. 즐감하시구 댓글 팍팍..ㅋㅋ동영상은 커밍쑨.....^.^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0.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