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너무 잘 놀다 들어왔네요~~^^
광주 올때마다
못들리고 가면 아쉬웠는데...
담에 또 봐용~~^^
오늘 홀딩 해주신 모든 분들..
땡쓰욤..ㅋ
다들..닉넴을 몰라서링 ㅋㅋ 작성자 ㅇ ㅣ 트 작성시간 12.10.03 -
답글 ^^ 이트님 잘 올라가셨어요~~~~~~~ 친정에 자주오세요!!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3
-
답글 아. 누군지 모르겠어여? 닉넴들를안물어봐서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10.03
-
답글 아~!!
서울오면 초라방 정모 꼭~~오세요
잘 챙겨 드릴께욤 ㅋㅋ 작성자 ㅇ ㅣ 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