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너무너무 잘 놀다 들어왔네요~~^^
    광주 올때마다
    못들리고 가면 아쉬웠는데...

    담에 또 봐용~~^^

    오늘 홀딩 해주신 모든 분들..
    땡쓰욤..ㅋ
    다들..닉넴을 몰라서링 ㅋㅋ
    작성자 ㅇ ㅣ 트 작성시간 12.10.03
  • 답글 ^^ 이트님 잘 올라가셨어요~~~~~~~ 친정에 자주오세요!!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3
  • 답글 아. 누군지 모르겠어여? 닉넴들를안물어봐서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10.03
  • 답글 아~!!
    서울오면 초라방 정모 꼭~~오세요
    잘 챙겨 드릴께욤 ㅋㅋ
    작성자 ㅇ ㅣ 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