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하니 ...문득~~ 소풍이생각나네요..김밥사들고 갔던..ㅎㅎ어렸을적엔 소풍간날 손꼽아 기다리며 설레였었는데..ㅎㅎㅎ가을 소풍한번가요^^ 마얀인들 모두모여~~우리에 소풍엔 살사가 빠질수 없다!!ㅎ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