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을 하니 ...문득~~ 소풍이생각나네요..김밥사들고 갔던..ㅎㅎ
    어렸을적엔 소풍간날 손꼽아 기다리며 설레였었는데..ㅎㅎㅎ


    가을 소풍한번가요^^ 마얀인들 모두모여~~

    우리에 소풍엔 살사가 빠질수 없다!!ㅎ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