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살사 / 참 어메이징 한 마법같은.....
    너가 너무 좋았다가도 때론 토라져서 싫다가도...ㅠ


    오늘은 살사 너에게 취해 밤새 춤을 추고 싶구나....................


    아//뭔가 허전한 이느낌/??
    가을이구나..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