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광주역사의 산물...광주극장을 바라보나니..............이제 먼지가 수북히 쌓인 상영작 예고판만이 흔적을 남기고 있네요..
    광주 시민들에 값진 추억이 많이 깃들었던곳일텐데...

    충장서림..과 광주극장...

    소통의 장이었던 그곳들이 이제 추억으로만 묻히는 장소가 되어버렸군요..
    왠지 씁씁~~

    곧 충장로 축제가 열릴 토요일 시내는 북쩍북쩍 하네요!!

    다 살사했으면 좋겠다..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6
  • 답글 광주극장은 좋은 영화들 계속 상영 중이고(굉장히 다채로움) 충장서림은 지하층만(이나마) 계속 유지한다 합니다.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2.10.08
  • 답글 무등극장이군..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