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지무지 해피한 일이 막막 생겼음 좋겠어요..피곤함이 좀 가시게~~오는길에 핑크 국화 봤는데...넘 예쁘더라구요..국화// 참 예쁜꽃인데..그러고보면 가을을 사랑하는 여러가지 이유중에 국화도 빼놓을수 없는거같아요.마얀에 하나 사둘까나..//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6 답글 국순당 매취순 강추!!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