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떡실신...................몸살이 ㅈ ㅣ대로 와븜.ㅠ
    어제 발을 한번 제대로 밟혔는데..집에와보니 발톱이 나갔나그려~

    날씨는 좋은데..눈만꾸벅꾸벅...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7
  • 답글 아리샘도몸살이나는구나~~~늘에너지가득이라~~~발아끼셔야지요 지난번에도다쳤었잖우 참 전단지붙였어요ㅋㅋ 담엔서너장얻어다가전철우사거리에뿌려야할듯요 빨랑나으세요^^ 작성자 루나(43기) 작성시간 12.10.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