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좋은 일요일이네요 ㅎㅎ 이번주 부산국제영화제가 하고있다죠ㅎㅎ 부산에 살아도 잘 안가게되지만 ㅋㅋ 작성자 루나로체[부산초라방] 작성시간 12.10.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