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후유증은 없으신지??? 발등찍힌 1인은 슬리퍼 신고 돌아다니며 아파하는 중 ㅠ.ㅠ 작성자 Judy 작성시간 12.10.08 답글 ㅋㅋㅋ 발등이 부어서링...슬리퍼를 사알짝 걸쳐서 다니는중이에요^^ 작성자 Judy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0.10 답글 발등찍힌 1인 추가 ,,,, ㅜ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