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파티 후유증은 없으신지???
    발등찍힌 1인은 슬리퍼 신고 돌아다니며 아파하는 중 ㅠ.ㅠ
    작성자 Judy 작성시간 12.10.08
  • 답글 ㅋㅋㅋ 발등이 부어서링...슬리퍼를 사알짝 걸쳐서 다니는중이에요^^ 작성자 Judy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0.10
  • 답글 발등찍힌 1인 추가 ,,,, ㅜ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