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좋은아침 맞이하세요~ 므흣
    전주라댄클11주년파티사진올라왔답니다 구경하러오시구 파티후기도한줄씩올려주셔요~^^조만간 동영상도 올리겠읍니다

    ↑(클릭)http://cafe.daum.net/fkxlseostm/_album/2635

    전주라틴댄스클럽11주년파티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족함 많은 파티였지만 늦은시간까지 즐겨주신 여러회원님 덕분에 저희들에게는 좋은추억으로 남은것같읍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좋은추억이 되었길 희망하며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어느파티에서 또 뵐때 다시한번 인사드리겠읍니다
    참여해주신 마얀회원님 감사드립니다
    아리야 밤중에케익사러 얼마나 힘들었니~너무고맙웠어^^
    광주에서 보자~태양아귀걸이땡큐~^^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2.10.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