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전 노체 우리동네김태희 입니다~지난주 전주파티에서 뵈었던 분들도 방가웠구, 홀딩해주신 살세로분들 넘넘 감사드립니다~이번주는 노체6주년파티입니다~ 많이많이 놀러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세요^^ 작성자 우리동네김태희♡10.13 노체파티♡ 작성시간 12.10.09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