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대전 노체 우리동네김태희 입니다~
    지난주 전주파티에서 뵈었던 분들도 방가웠구, 홀딩해주신 살세로분들 넘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는 노체6주년파티입니다~ 많이많이 놀러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세요^^
    작성자 우리동네김태희♡10.13 노체파티♡ 작성시간 12.10.09 '안녕하세요~ 대전 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