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
    전주에서 광주분들 많이 오신거같던데
    정작 인사는 못 나눴네요 ㅠㅠㅠ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담달 청살 파티에서 뵈어요 ><
    작성자 날뱅[청살사] 작성시간 12.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