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주에서 광주분들 많이 오신거같던데정작 인사는 못 나눴네요 ㅠㅠㅠ좋은 하루 보내시고 담달 청살 파티에서 뵈어요 >< 작성자 날뱅[청살사] 작성시간 12.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