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젠과 안녕입니다^^
    오늘 많이 뻘쭘했는데 새로운 세상을 알게되서
    민망했지만 즐거웠어요ㅎ
    담에는 더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배울께요^^
    저 이젠과 친구 안녕은 오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러
    술한잔 하러가요~~~^^
    무조건 마얀 파이팅입니다ㅎㅎㅎ
    작성자 이젠 작성시간 12.10.10
  • 답글 닉넴 옆에 44기 넣어 주세요~ 이젠(44기)^^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1
  • 답글 이젠님 몸치 아이시던데 ㅋㅋ 이젠님두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