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젠과 안녕입니다^^
오늘 많이 뻘쭘했는데 새로운 세상을 알게되서
민망했지만 즐거웠어요ㅎ
담에는 더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배울께요^^
저 이젠과 친구 안녕은 오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러
술한잔 하러가요~~~^^
무조건 마얀 파이팅입니다ㅎㅎㅎ 작성자 이젠 작성시간 12.10.10 -
답글 닉넴 옆에 44기 넣어 주세요~ 이젠(44기)^^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1
-
답글 이젠님 몸치 아이시던데 ㅋㅋ 이젠님두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