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제...이말 제가 하루에 세번씩 말하는 단어인데..마얀
지시를 받고..숙제를 합니다. 참 재밌네요~
배우는중 스포츠헤어 소유를 하신 큰 형님? 그리고
제 파트너 해주신 베티?님!?맞나요?^^그리고 호피스커트?였을까 그분? 배우는중에 리스크발생없이~~간섭해주신것
너무감사드립니다. 음..그리고 오늘은 두개를 배웠습니다.
거울을보며 아 진짜 몹쓸 몸치구나...라 느꼈네요
마얀에 올땐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해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금일 잘배웠어요 고맙습니다. 작성자 안녕! 작성시간 12.10.10 -
답글 안녕!옆에 44기 넣어 주세요~ 안녕!(44기)^^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1
-
답글 안녕인 참 섬세 하신 분 같아요~~
아프로 기대할께요~~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