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주 토요일 10월 20일, 부에나 비스타 2주년 파티가 있어요~
전국 살사인들과 함께하는 진정한 날새기 파티~~(작년엔 6시 넘어서까지 춤 췄었던)
DJ상허니님이 함께해요~(상허니님 음악을 듣다보면 정말 황홀하다는^^)
200명 한정 예매이고 10월 17일(수)까지 신청 받아요~
현재 100명이 넘어서 금방 마감이 될듯 싶어요~
즐거운 살사파티~ 예매 서두르지 않으시면 후회하실 거에요~
광주 부에나비스타--> http://cafe.daum.net/BuenaVista 작성자 알리사(광주부에나파티10.22) 작성시간 12.10.11이미지 확대
-
답글 ㅎㅎ 외부 홍보 게시판이 어디 있나 한참 헤맸는데...조기 아래에 클릭해야 보이네요^^
부에나 비스타의 완소 살세로 바람꽃 님이 포스터도 올려 놓으신 줄 모르고~~ 작성자 알리사(광주부에나파티10.2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