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디어 오늘 노체 6주년 파티입니다.
    준비가 미흡하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주시고 불편한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찾아주세요^^
    그럼 이따 뵙겠습니다^^
    작성자 우리동네김태희♡10.13 노체파티♡ 작성시간 12.10.13
  • 답글 김태희님 대전에서 방가웠어여^^ 담에 만나면 더 반가이 인사해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