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토요일 f1경기 일정에 맞춰 첫 관람후 대전 노체 6주념 파티까지 신나게 보내고 왔네여 김진표연예인도 보고 특별한 사람과 뜻깊은 만남 아직도 F1 레이싱 소리가 귓전에 맴돈다는 ㅋㅋ 가온데 남자분은 예전 오살사에서 아로나의 감성시대란 주제로 오살사에서 느낌충만한 사진을 찍으시는 아로나님^^한가지 아쉬운건 레이싱 챰피언들 사인을 못받아서 넘 아쉽가는 내년엔 꼭 사인받아야겠어여 ㅋㅋ 이번한주도 활기차게^^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0.15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