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노체 6주년 파티에 와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너무나도 성황리에 잘 마쳤답니다~
    미흡했던 점도 많았겠지만 재밌었던 추억만 간직하시길 바랄게요.
    부지런한 비오는날님께서 멋진사진 올리셨으니 구경오세요^^
    작성자 우리동네김태희♡10.13 노체파티♡ 작성시간 12.10.15
  • 답글 사진 보러 고고씽^^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