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역시 아리님은 아름다우시다는 ㅠㅠ
    그치만 이번에도 역시 부끄러워서 인사를 못했다는 //_//
    다음에 보면 꼭 제가 먼저 인사할게용 ㅎㅎㅎ
    담달에 놀러와주십다 으흐흐흐흐흐_무슨 변태같네ㅡㅡㅋㅋㅋ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