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아리님은 아름다우시다는 ㅠㅠ그치만 이번에도 역시 부끄러워서 인사를 못했다는 //_//다음에 보면 꼭 제가 먼저 인사할게용 ㅎㅎㅎ담달에 놀러와주십다 으흐흐흐흐흐_무슨 변태같네ㅡㅡㅋㅋㅋ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