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노체 파티에 와주신 아리,찰스,틱,, 유카리님! ^^ 그외 마얀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은? 실수가 있었지만 넓은 아량으로 용서해주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 살사를 추면서 즐겁게 만났으면 합니다~ 예쁜 아리야 너무 찡그리지마~ ^^;;;;;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시간 12.10.15
  • 답글 저두 넘넘 즐거웠어여 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