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팝의 디바 나의디바 머라이어캐리 without you
    들을때마다 명곡이라는./././

    애절함이 뼛속까지..묻어///
    .........몇번 더 들으면 왠지 눈물날거같다는...


    이노래 바차타도 괜찮겠다!!
    라이브로 한번만 들어봤으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