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의 디바 나의디바 머라이어캐리 without you 들을때마다 명곡이라는./././애절함이 뼛속까지..묻어///.........몇번 더 들으면 왠지 눈물날거같다는...이노래 바차타도 괜찮겠다!!라이브로 한번만 들어봤으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