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와 수요일은 강습끝난 뒤의 바가 특별하네요~! 잘추시는 분들도 종종 보여서 재미있게 감상만(?) 하다 왔습니다. ㅎㅎ 오늘 저녁 수업에서는 CBL이랑 스팟턴 배우시는 거 재미나 보였습니다. 저도 한때 스팟턴 돌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베이직만 겨우 기억난다는ㅠㅠ 패턴몇개정도는 인터넷 동영상을 통해서라도 익혀둬야겠어요. 수요일의 마얀을 보니 어서 홀딩할 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새록새록 들었답니다.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17
  • 답글 빨리 날개 답시더~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8
  • 답글 필립님 앞으로 손맛 기대됩니다!! 화이팅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