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욜~~~~~~~~ 불금은 ㅁ ㅏ얀과 함께~~~~~~~~&*&
오늘은 늦게 ㄲ ㅏ지 달료 볼ㄲ ㅏ영~
마얀에서 뒷풀이 어떼영???? ㅇ ㅑ식 시켜서 뒷풀이 함 ㅎ ㅐ 보까영~~ㅋㅋ
라묜은 끓여 드릴수 있는데 ㅋ
불금은 마얀과 함꼐~ 마얀 정모 정모 입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9 -
답글 오호 ~ 다음에는 마얀 정모를 가봐야겠어요 ㅎ
운전은 배우면 ㅠㅠ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