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배우러 가야하는데 좀처럼 시간내기가 힘들어서 언제나 마스터할수 있을
    까 싶네여~~ㅋㅋ 멋진 주말 되세요^^
    작성자 셜리 (44기) 작성시간 12.10.19
  • 답글 아 같은 기수네요~ㅎㅎ 원래 남자들은 후배기수들이랑 어울리는게 가능한데 그래도 홀딩신청하면 동기사랑하는 마음에서 한번씩 잡아주고 그래주세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