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목이안돌아가ㅠㅠ평상시잘오던절에왔는데오늘은또다른느낌이네요모두성불하는하루되세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0 답글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