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 짱짱이가.....결국 오늘을 못넘기고..하늘나라로 갔어요..ㅠㅠ
    엉엉............

    가슴이 천갈래만갈래 찢어지는거같아..ㅠ


    부디 그곳에선 편히쉬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1
  • 답글 맘 잘 다독이시길...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10.22
  • 답글 짱짱이가 혹시 강아지나 고양이세요? 슬프시겠다. 저도 강아지가 가족맴버라 참 이해가 됩니다. 작성자 chmkatie 작성시간 12.10.22
  • 답글 ㅠㅠ 힘내세요 ... 작성자 찬호(44기) 작성시간 12.10.21
  • 답글 아~ 결국. . . 힘내세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1
  • 답글 가슴이 너므 아픔..
    맥을 집어 봤는데.. 맥이 아뛰어서 깜짝 놀랐다던 아리님 말이 자꾸 생각남,,,,,,,,,,,,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