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일요일!^^ 모두 모두 즐겁고 씬나게 보내세요.난 오전부터 어제 배운 라이트턴 cbl 레프트턴 cbl 복습 ㅠ 힘드네요ㅋ 작성자 찬호(44기) 작성시간 12.10.21 답글 어제 배운거 파트너 없으면 연습 안되는 것들인데 가능하신가봐요? 부럽습니다. ㅜ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1 답글 찬호님 헤어스턀 머찜~~~ 쌸사 신동 찬호님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