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휴~춥네요. 횐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물론 살사의 열기로 감기가 근처도 못오겠지만...ㅋㅋㅋ
어제는 인사이드 턴&아웃사이드 턴&아웃 사이드 씨비엘 세동작을 배웠습니다. 어렵더군요 ㅠ 나때문에 몇 천?바퀴 돌아주신 수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리쌤과 닉넴은 기억 안나지만 키크신 미모의 살사라님도 감사했습니다. 꾸벅
작성자 찬호(44기) 작성시간 12.10.24 -
답글 찬호님// 자주나오라긔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5
-
답글 키크신 미모의 살세라............는 루나언니!!에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5
-
답글 루나에요 ㅋㅋ 담에 보면 인사하기~~~^^ 작성자 루나(43기) 작성시간 12.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