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은 좀 샤방샤방하게..................++ 아 // ㅠㅠ //
    우리 짱짱이간뒤로 멘붕ㅠㅠ
    아닌듯하면서도 허전한마음...가슴에 구멍이 뻥~~~~~~~~~~~~~~~~~~~~~~

    뭘해도 손에 안잡혀 ~~ 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