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좀 샤방샤방하게..................++ 아 // ㅠㅠ // 우리 짱짱이간뒤로 멘붕ㅠㅠ아닌듯하면서도 허전한마음...가슴에 구멍이 뻥~~~~~~~~~~~~~~~~~~~~~~뭘해도 손에 안잡혀 ~~ 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