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뎌 12월 8일 토요일...
    대구지역 정모를 여는 7개 동호회가 한마음으로 준비하는 자선파티를 엽니다..
    180여평 2층 높이의 쾌적한 플로어, 100여평 규모의 밤새 제공되는 호텔식 부페라인..
    화려한 조명, 웅장한 음향에 주옥같은 디제이들의 음악들....ㅋ
    먹고 마시고 즐댄하고 행사비의 일부를 복지과에 기부하는 자선파티~~~
    파티에 참여하는 모든분들이 라틴댄스 문화도 즐기고 기부자가 되는 그런 파티를 만들어 갑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즐정모되세요...뿅~~~http://cafe.daum.net/osalsa/J4uU/650
    작성자 해피에릭(12.8 대구동호회 연합파티) 작성시간 12.10.26 '드~~~뎌 12월 8일 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