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님과째즈콘서트보러왔어요
?이분이빠코라긔퍼커션담당인데
살사에쓰이는악기여기다있네요
지금?봉고연주중?
아?라이브에춤추면정말황홀하겠다는생각!
좀있음 우리나라최고안무가
인스트럭터손나리쌤?공연도있답니다!
너무좋다!
최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7이미지 확대
-
답글 마마님과 친하신 모습 부럽습니다. 저는 추석때 혼나고 쫓겨난 이후로 아직 마마님께 연락을 제대로 못 드린다는..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