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마님과째즈콘서트보러왔어요
    ?이분이빠코라긔퍼커션담당인데
    살사에쓰이는악기여기다있네요

    지금?봉고연주중?
    아?라이브에춤추면정말황홀하겠다는생각!

    좀있음 우리나라최고안무가
    인스트럭터손나리쌤?공연도있답니다!


    너무좋다!
    최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7 '마마님과째즈콘서트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마마님과 친하신 모습 부럽습니다. 저는 추석때 혼나고 쫓겨난 이후로 아직 마마님께 연락을 제대로 못 드린다는..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