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 하녀분장하고 싶은데........어케하지..궁리중..ㅎㅎㅎㅎㅎ

    내일 할로윈복장하고 오시면 기념포토 찍어드려요^^~~~~~~~~~~~~~~~~~~~
    할로윈복장안하셔도 오실수 있지만.
    우리들만의 즐거운 추억이잖아요!!

    소소한재미..우헤헤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