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오늘 할로윈파티 있나봐요? ㅎㅎ 잼나겠당..이런 때 맘껏 평소에 안 입어본 의상과 아이템들로 기분전환하기엔 그만인거 같아요..ㅋ
전주 라틴플레이 7주년파티11.3(토)에 있어요...예매가 목욜 자정까지로 연장 됬어요~~맛난음식과 100평의 넓은홀 13층 스카이라운지에 있어 전주시내가 다 보이는 전망 조은 곳에서 마얀님들과 함께 즐살하고 싶어요^^ 마니들 오세용. 예매는 http://cafe.daum.net/latinplay/DqNK/1 로 오셔서 하심 됩니당^^ 작성자 바닐라 작성시간 12.10.31 -
답글 ^^ 고생많아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