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할로윈소품산다고 낑낑댓겼더니...ㅎㅎ 몸살이왔나벼~~//도움주신 하얀목련언니 감사감사!!멋진뇨자 그뇨자~ 미스 붕대녀 수라님도 감사!!세련된 진행으로 언제나 분위기 업해주는 mbc 이슬비님도 감사합니다!~멋진음악 함께해주신 유카리도 대박 감사해요~~~11월에도 쭉~~~~~~~~~~~~이어집니다. 디제이파티 휘릭고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