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 모 알 림 ●
11월 마얀 첫번째 금요 정모정모정모 - 핫 올 기수 참석하깅!
7시 30분 - 화욜/수욜/목욜 살사반 매끈하게 복습합니다[꼭해요!!]
8시 - 9시 ''찰스''와 ''아리'' 함께하는 초강력 스뽜르타 ● 바차타 왕초보반 ●
9시 - 다함께&쇼셜프리타임(후리하게~~)
11시 이후 뒷풀이 프리하게 이동
* 뒷풀이 [샐러드먹는]으로 시간에 관계없이 편하게 이동하세요
불금은 마얀과 함께 놀아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2 -
답글 금요반 초강력 스뽜르따는 목요반이랑 많이 다른가요? 목요반은 아리 선생님 완전 후리하잖아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2